LAWINFO

돈이 풍족하여 하루하루를 기쁜마음으로 살아가는 분들도 있는 반면, 채무의 늪에 빠져 매일 힘든삶을 살아가는 분들도 많습니다. 빚을 지는 경우는 여러가지가 있을 것입니다. 사업을 하다가 어려움에 빠져서, 아니면 도박에 빠져 빚을 지는 경우도 있을수 있습니다.

 

이럴때 본인 혼자서 해결하기가 어려운 경우라면 개인회생파산신청을 통해서 어려움을 해결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혹시나 이러한 법률제도를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인 불이익을 걱정하여 시도하기조차 겁을 내는 경우를 많이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하시는 것 만큼 큰 불이익이 없기 때문에 본인이 신청자격이 되신다면 이용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인회생의 경우는 채무로 인해 생활이 어려운 분들을 돕기 위해서 만들어진 제도이며 어느정도의 수입이 있으시다면 최대 90%까지 빚을 탕감 받고 나머지 금액에 대해서만 해결해 나가면 되기 때문에 승인이 난 이후부터는 정상적인 경제활동을 해나가실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조건에 대해서 살펴보면 무담보 채무는 5억원 이하 까지 가능하고 담보채무의 경우에는 10억원 이하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빚의 종류와 상관없이 사업 빚이나 심지어는 도박 빚까지 구제받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회생이나 파산의 경우는 신청과정이 상당히 복잡하며 준비를 철저히 하지 않으면 기각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꼭 주의 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이러한 법률제도를 준비하는 과정이 까다로울 것 같아서 첫 시도부터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럴때는 혼자서 고민만 하는 것 보다는 진행과정을 보다 철저히 도와줄수 있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개인회생파산지원센터에서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상담시 무료 비공개로 진행을 하실수 있으며, 본인이 자격이 부합하는지 성공률은 어느정도인지를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개인회생파산신청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들은 많지만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곳을 찾기란 상당히 어렵습니다. 이번에 좋은 기회를 활용해서 무료로 상담을 진행해보시고 좋은 결과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신용회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빚갚는방법 개인회생 신청하기  (0) 2020.07.0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