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WINFO

신용카드는 사회생활을 하는 분들이라면 지갑에 한장씩은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잘 사용하면 많은 혜택과 장점들이 많지만 마구자비로 사용하면 갚아야될 금액은 자꾸만 쌓이게 되는데요

 

이러한 금액이 쌓이게 되면 자연스레 연체가 되게 되고 본인의 신용은 바닥으로 급하강되게 됩니다. 빚을 감당할수 없을 지경에 이르렀다면 보다 합법적인 해결방법을 찾는것이 좋습니다.

 

신용카드 연체시 어떻게 해결을 하는것이 좋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회생을 활용하자

개인회생은 현재 국가에서 운영하고 있는 합법적인 빚탕감 제도입니다. 회생을 진행하게 되면 빚을 최대 90%이상 탕감 받으실수 있으며, 본인의 소득에서 최저생계비가 보장되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나머지 금액을 어려움없이 갚아나갈수 있습니다.

 

그만큼 빚에 대한 부담을 줄일수 있으며, 각종 채권자의 독촉등에서도 자유로워지기 때문에 일상적인 생활로 복귀할수가 있습니다.

장점 살펴보기

개인회생은 신용카드 연체시 뿐만 아니라 각종 금융기관의 빚이나 어떠한 채무에도 대처할수 있기때문에 가장 효율적인 빚탕감 제도입니다.

많은 분들이 개인회생 진행시에 사회생활이 어려워지는것이 아니냐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아래의 개인회생 장점만 보더라도 아니라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개인회생 자격

개인회생은 소득이 지속적으로 있는 분들에 한해서 진행할수 있으며 총 채무액이 신용 5억원 이하, 담보 10억원이하여야 진행을 할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개인회생지원센터에 문의를 해보신다면 본인이 자격조건에 부합하는지 비공개 무료상담이 가능하니 한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생은 혼자서는 진행이 어렵기  때문에 꼭 실력과 경험이 있는 전문가를 만나는것이 중요합니다. 현재는 상황이 어렵겠지만 이를 현명하게 해결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신용카드 연체시 법적제도를 통해서 합법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려운 문제가 하루속히 해결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