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WINFO

 


농협 cma통장 금리확인


 

은행의 기준금리가 조금은 상승하였지만, 여전히 저축금리는 만족스럽지 않은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인지 요즘 많은 분들이 은행의 대체상품을 알아보고 계신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농협 cma통장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cma에 대해서 알아보는것이 좋겠죠

 

cma는 개인자산관리계좌의 줄임말로, 고객들이 투자한 자금으로 발생된 수익을 하루단위로 제공해주는 상품을 말합니다.

 

그래서 단기유동자금을 관리하는데 있어 최적화되어있는데요 요즘은 생활비통장이나 급여통장으로 활용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사실 농협 cma통장은 NH투자증권의 상품을 말하는데요 이곳에서 판매하는 QV CMA는 RP 약정금리로 1.35%~1.40%를 제공하고있습니다.

 

국공채나, 은행채등의 우량채에만 투자되는 상품이기때문에 안정성이 굉장히 높다고할수있죠

 

농협 cma통장을 비롯해 타금융사의 상품도 금리면에서 큰차이는 없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cma통장을 선택할때, 금리비교보다는 우대금리나 부가적인 혜택등을 비교해보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금융사에 따라서 다라긴하지만 약 2%넘게 우대금리를 제공해주는곳도 있고, 거래수수료나 이체수수료등을 면제해주는곳도 존재합니다.

 

따라서 cma통장을 통해 많은 헤택을 보기위해서는 다양한 회사의 상품들을 비교하여 선택하는것이 좋을것입니다.

 

 

 

 

하지만 오늘 알아본 농협 cma통장만 하더라도 다양한 특징들이 존재하고, 다른 금융사까지 선택의 폭을 넓힌다면 그 종류는 훨씬더 많아지기때문에, 비교하는것이 쉽지않을것입니다.

 

특히 종류에 따라서 예금자보호 여부가 달라지기때문에 안정성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부분들도 꼼꼼히 파악을 해야겠죠

 

그래서 요즘은 많은 분들이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도하는데요 본인에게 최적화된 상품을 쉽게 찾을수있기 때문입니다.

 

 

 

 

한국재무관리본부에서는 보다 전문적인 비교시스템을 통해 가장 최적화된 맞춤형 상품을 안내해드리고있습니다.

 

전과정 무료이기때문에 누구나 부담없이 이용하실수 있으므로 이번기회를 통해 확실한 cma통장을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를 통해 20만원상당의 맞춤형 포트폴리오도 제공받을수있으니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